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캐쉬아웃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캐쉬아웃 이용방법

1. 신청기간 : 매월 10~20일

2. 환급요건 : 적립머니 1만원 이상 ~ 3만원 이하( 5천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3. 신청횟수 : 월 1회 (익월 말일에 심사를 통해 이체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일괄 지급됩니다. )

4. 지니머니 사용자명과 예금주명이 동일해야 지급이 가능하며, 불일치 시 별도의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연락이 지속적으로 안될경우 지급보류 처리가 됩니다.)

지니머니는 국내 최초의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즐기는 다채널(듀얼) 리워드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다년간의 포털사이트('드림위즈')의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통하여 이용자들이 PC+모바일의 이용을 통해 머니가 동시에 쌓이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 지니머니 서비스의 특징.


 1. 타사 대비 높은 머니 적립
편중된 디바이스를 통한 머니 적립에서 벗어나 하나의 계정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쌓이는 서비스로 시장 유사 서비스대비 높은 적립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포털 및 광고 플랫폼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좀더 쉽고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한 리워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시장의 노동 집약형 리워드 플랫폼에 피로감을 느끼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쉽고 편리하게 인터넷 네비게이션 기능의 활용과 함께 차곡차곡 쌓이는 머니를 쌓을 수 있습니다.


3. 생활 밀착형 리워드 서비스.
PC와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맞게 적립서비스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끊어지지 않고 지속적으로 활용 및 일상이 곧 적립이 가능한 생활 밀착형 리워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
다수의 특허등록상품 공급을 통한 시장경쟁력과 드림위즈 브랜드의 기술노하우를 통한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사용자 최적화 서비스 제공.
회원 개개인의 성향과 행동패턴을 분석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적립 빈도 및 등급 설정을 통하여 서비스 사용을 조절하여 사용자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상이 머니가 되는 지니머니를 경험하세요!

지니머니 적립상품은 기본적으로 G로고 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로고표시 없이 사용에 따라 적립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마이페이지>내 머니 적립내역 확인하기 를 통해서 적립내역을 확인하거나 PC앱 컨트롤러/ 모바일앱에서 바로 적립머니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최대의 적립모델과 유용한 컨텐츠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지니머니에서는 대기머니를 포함하여 운영규정하고 있습니다


대기머니란 쇼핑, 설치잔존율 등에 따라 확정되지 않은 머니로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캐시아웃으로는 사용 할수 없는 상태의 머니포인트 입니다.


G마크 표시를 통해 쇼핑, 설치 등을 이용하신 후 익일에 대기머니를 통해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환불, 취소, 잔존율 등에 따라 확정머니로 정해집니다.

확정머니로 전환되었을 때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캐시아웃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머니앱을 설치하면

지니머니의 컨텐츠와 적립상품은 노출됩니다.

그러나 컨트롤러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을 경우 회원님의 계정으로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꼭 로그인하시고 적립받으세요~


캐시아웃 심사 시 사용자명과 예금주명의 불일치, 계좌번호 오류 시 별도의 서류를 요청하거나 익월에 재신청할 수 있도록 1~2일내에 적립머니로 환급됩니다.
지니머니샵을 통하여 구매(교환)하신 모바일쿠폰은 회원님이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MMS 문자 서비스를 통하여 발송됩니다.
 
모바일 쿠폰을 삭제, 분실을 하신 경우 1회에 한하여 재발송이 가능하며, 재발송된 모바일 쿠폰은 최초 발송된 모바일 쿠폰의 유효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타 휴대폰의 스팸설정이나 기타 사정 등으로 인하여 모바일 쿠폰이 수신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경우 스팸함 확인 및 설정 등의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부분의 제휴사에서 교환 시 바코드 이미지가 없는 경우에도 쿠폰번호로 조회, 이용이 가능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 부터 30일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의 경우 기간 연장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발급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모바일 쿠폰에 한해서 해당금액의 90% 지니머니 머니로 환불 가능합니다.
 모바일 쿠폰 환불 요청건의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 절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나거나, 사용된 모바일 쿠폰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모바일 쿠폰의 경우, 로그인 하신 후 좌측상단 마이페이지>적립내역>머니 사용내역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된 머니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적립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적립내역에서 일자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지니머니 머니는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능하며, 추후 머니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페이지>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니머니를 통하여 적립된 머니는 적립일 기준으로 180일의 유효기간이 있으며, 이벤트 등을 통하여 적립되는 머니는 별도의 기정 유효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멸 예정머니는 마이페이지>머니내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탈퇴완료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머니 및 모바일쿠폰은 모두 자동 소멸 처리 됩니다.
탈퇴완료 처리 시 모든 정보(개인정보, 머니 등)가 자동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하니 이점 확인 및 유의하시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지니머니에서 머니 적립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먼저 아래의 해당사항이 있는지 확인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사항 및 지니머니 세부 운영정책에 반하는 활동이나 적립 이용시 정상적으로 적립이 이루어 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내의 허가되지 않은 활동이나 경로를 통한 유입이나 활동의 경우.
2. 동일 디바이스 및 허위계정을 통한 활동(친구추천, 적립서비스)의 경우.
3. 내부 규정 및 운영정책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이와 같은 해당사항이 없는데도 정상적으로 적립이 되지 않을 경우 마이페이지> 1:1 문의하기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니머니 신규회원이 되시거나, 친구 초대, 이벤트 등 지니머니 PC+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셨을 경우 지니머니의 머니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지니머니에서 적립이 가능한 추가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적립된 지니머니 머니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니머니 내의 적립규정 및 1:1 문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니머니에서 적립된 머니는 다양한 사용처를 통하여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머니에 로그인 후 상단의 "지니머니샵" 메뉴를 통하여 여러 모바일 쿠폰 구매/교환하시거나 마이페이지>머니내역에서 캐시아웃이 가능합니다.
머니를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 이용시, 하단의 유의사항 및 포인트 교환 안내사항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니머니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정보변경을 통하여 회원정보를 수정 및 추가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정보 중 '이메일(계정)', '이름'은 변경이 불가하며, 휴대폰번호 변경을 하실 경우 별도의 인증을 통하여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머니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정보변경을 통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기존의 비밀번호 확인과 새로운 비밀번호 (영문 + 숫자 조합 6자리 이상) 을 통하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란, 매번 로그인할 필요 없이 한번의 로그인만으로 간편하게 지니머니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머니 로그인시 '로그인 유지' 옵션에 체크하신 후 로그인 해제를 체크하시거나 로그아웃을 선택하기 전까지 일정시간 동안 계속 로그인 상태가 유지 가능합니다. 
 단, 이용하시는 서비스의 시스템 정리, 쿠키 삭제등을 하실 경우 및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로그인 상태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공용 기기에서는 사용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니머니 로그인 상태에서 마이페이지>정보변경페이지에서 '회원탈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신청 후 관리자의 승인단계를 거쳐 회원 탈퇴가 완료됩니다.
 회원 탈퇴 완료시 모든 정보(개인정보, 포인트 등) 가 자동삭제처리되며, 복구가 불가함에 회원탈퇴 신청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탈퇴한 아이디, 휴대폰번호로는 30일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니머니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지니머니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링크를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지니머니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초기화된 임시 비밀번호가 SMS로 발송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발급받으신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정보변경 메뉴를 통하여 빠른 시일내에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니머니 서비스 이용 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마이페이지>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에 따라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으며, 조치 결과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않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니머니에 보내주신 관심을 바탕으로 더 나은 지니머니가 되겠습니다.
회원가입 후 지니머니 서비스를 1년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휴면 상태로 전환됩니다.
 휴면상태로 전환예정 회원에게 30일 전 휴면계정 안내 메일이 발송되며, 전환예정일 이내에 로그인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면상태로 전환 될 경우 해당 아이디와 관련된 개인정보는 별도의 DB에 안전하게 분리보관 됩니다.
 ** 단 휴면회원의 포인트의 경우 자동 소멸 처리 되며, 이후에는 복구가 불가능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내최초 PC+모바일 통합 리워드 플랫폼 지니머니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이용과 머니 적립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니머니 App 및 PC의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셔서 이메일과 간단한 정보 기입, 휴대폰 인증만으로 쉽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